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21주년 엠디 후기 ♥ 스벅덕후의 구로고 사랑 ♥ #스타벅스 #스타벅스우산 #스타벅스머그 #스타벅스21주년MD
    카테고리 없음 2020. 7. 22. 11:20

     

    안녕하세요 줄리 입니다!

     

    저는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오랜 #스타벅스 덕후 입니다 :)

    1999년 스타벅스가 이대에 처음 생겼을 때부터 엄마, 이모랑 자주 갔었고

    중,고등학교를 거쳐 대학교, 그리고 지금까지 스타벅스를 애용하고 있어요.

     

    물론, 때마다 나오는 스타벅스 엠디도 꼬박꼬박 모으고 있는데,

    그 중 저는 그린&화이트, 스타벅스 로고템을 제일 좋아해요.

    살짝씩 변형은 있었지만 오리지널리티가 담긴 로고템은 언제봐도 예쁘거든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5 년전쯤에 찍어둔 스타벅스 카드 인증샷 이에요 ㅋㅋㅋ

    지금은 세 배 정도 더 모은거 같아요... 사진 찍을 엄두도 안남...ㅋㅋ

     

     

     

    수많은 스타벅스 데미타스 머그잔(에스프레소잔) 중 제가 제일 아끼는 1군 박스 중 하나에요.

    저것도 세네박스 가 더 있는데 시간나면 스타벅스 콜렉션 포스팅도 해보려고 합니다 :)

     

     

     

     

    2020년은 스타벅스 21주년 이라고 해요.

    스타벅스에서는 기념일마다 스페셜 엠디를 출시하는데요,

    제 최애템은 16주년 시온 글라스 였는데 깨먹었다는...ㅠㅠ

    (제일 좋아했던 이유는 500ml 여서 아이스 아메리 먹기 딱좋았기 때문...ㅎ)

     

     

    작년 20주년에 이어 올해도 스타벅스 구(舊) 로고템이 스페셜 엠디로 출시 되었어요.

    구로고 성애자는 스벅 본사 방향으로 절을.... ♥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스벅으로 향했는데

    매일 가던 매장은 이미 모두 팔리고 없었어요 ㅠㅠ

    포기할까 했지만 구로고템은 정말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은행 핑계를 대고

    다른 매장에 갔는데 운좋게도 제가 사고싶던 머그들을 모두 구할 수 있었어요^_^

    (우산은 남편에게 부탁해 미리 구매해서 그나마 마음이 편했답니당 ㅎㅎ)

    텀블러는 더이상 모을 공간이 없기 때문에 ㅜㅜ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습니다 ㅠㅠ

     

     

     

     

     

     

    초점이 데미타스잔에만 맞춰졌지만 ㅋㅋㅋ

    넘나 아름다운 스벅 21주년 구로고 머그&글라스 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쓰기 좋은 용량이라 넘나 맘에 들었어요 ~

    이번 엠디는 조심조심하며 많이 쓸 것 같아요!

     

     

     

     

     

     

     

    진리의 화이트&골드 조합에 로고라니...... 스벅 덕후라면 꼭 쟁여야할 필템 머그 입니다.

    제가 특히 좋아하는 세로로 긴 디자인에 톨 사이즈(355ml) 로 쓰기 적당한 용량까지...

    누가 계신지는 모르지만 스벅 엠디팀 사랑합니다.

     

     

    깨진 시온 글라스의 빈자리를 대신해줄 500ml 대용량의 로고 글라스 입니다.

    무겁게 생긴 모습에 비해 실제로 들어보면 매우 가벼워요!

    음료를 가득 따라놓고도 무겁지 않을 듯해서 자주 손이 갈 것 같네요 :)

    심심하지 않게 스벅의 메인 컬러인 그린 그라데이션 처리 한것도 너무 이뻐요!

     

     

     

    마지막으로 제가 꼭!! 모으는 데미타스(에스프레소잔) 잔도 구했습니다.

    아래쪽 골드 라인이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맘에 쏙 들어요.

    저는 에스프레소 잔을 캡슐커피 샷 뽑을때 자주 쓰는데 요거는 아까워서 디피만 해놓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지막으로 남편이 구해준 스타벅스 로고 장우산!!

    하루 전, 스타벅스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진초록+로고로 되어있는 우산 이미지 보자마자 넘나 가지고 싶었어요 ㅠㅠ

    제가 들렀던 매장 두 곳 모두 우산은 품절이었는데 넘나 운좋은 것~~~ (오빠 고마웡 ♥)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죽에 음각으로 처리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한글로고와

    프라다 원단(?)의 지퍼가 달린 두툼하고 튼튼한 우산 케이스, 지퍼와 우산 꼭지에 금장 사이렌까지!!

    완전 고급집니당..... 진짜 튼튼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핳...... 영롱.................................. ★

    크기도 딱 적당하고 우산 살도 이중으로 아주 튼튼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잘 쓸것 같아요.

    빨리 비와라...(??)

     

     

    남편 덕에 조금의 할인^_^을 받고 구매해서 더더욱 기분 좋은 스타벅스 21주년 엠디 후기였습니다!

    스벅 덕후의 사견이 120% 들어간 후기였지만 ㅎㅎㅎ

    스벅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소장하셔야 하는 필템이라고 생각해요^_^

     

    내일 근처 스타벅스 한번 들러보세요!! ♥ (찐덕후의 맴;;;;;)

     

    제 스타벅스 콜렉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 (아무도 없었다)

    싹 정리하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